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?
  • 매스티나 (ip:)
  • 2020-09-23
  • 조회수 111
  • 평점0점  
  • 추천 추천하기

Q.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?


A. 제품 사용시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사용시에도 피부에 맞지 않는다면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고객님께는 트러블과 관련한 반품처리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
- 보상 대상 : 매스티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한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


- 보상 내용 : 구매한 상품에 대한 환불 처리


- 보상 접수 기간 및 조건 : 상품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 / 제품의 내용물이 2/3 이상 남아 있는 경우


- 보상 접수 서류 :

  <병원>

  1. 진료 확인서 또는 의사 소견서

  2. 증상이 나타난 사진

  3. 진료비 계산서 (서류 발급비용 포함자료)

단,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범위 내 진료비만 보상 가능하며, 비급여부분 보상이 불가합니다. (예: 미용 및 에스테틱, 피부진정관리, 레이저·여드름 관리, 화장품류 구입 등 불가)

  4. 주문자 명의 통장 사본

   <약국>

   1. 약제비 확인서 (세부 영수증), 카드 증빙은 불가

   2. 증상이 나타난 사진

   3. 주문자 명의 통장 사본


- 보상 접수 방법

  1. 위 명시된 접수 기간 내  매스티나 고객센터 031-695-8200 또는 1:1 문의글로 접수

  2. 접수 후 서류 동봉하여 착불로 아래 주소로 발송

     (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88 디지털엠파이어2 101동 1003호, 프롬바이오 매스티나 담당자 앞)

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